디딤365, 웹사이트 개편 및 디딤나우 모바일 출시 이벤트 실시

2020. 03. 02 | 보도자료

멀티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디딤365(대표 장민호)가 웹사이트 개편과 디딤나우 모바일 기념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. 이번 이벤트는 중소벤처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.

3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클라우드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디딤365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 KT 클라우드 신청 고객은 최소 10%부터 요금 할인 혜택, AWS 신청 고객은 1개월 요금 무료 혜택, 네이버 클라우드 신청 고객은 2개월 50%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. 상담 신청 고객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.

디딤365가 자체 개발, 운영하고 있는 디딤나우(DidimNow)는 현재 사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. KT Cloud, AWS, IBM Cloud, 공공/금융클라우드 등 디딤365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, 온프레미스 등 모든 환경에 적용되는 하이브리드 인프라 관리 플랫폼이다. 전문가가 아니어도 서비스 신청이 쉽고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알람 및 빠른 복구를 제공하여 운영 비용이 절감된다.

지난달 출시한 디딤나우 모바일 버전은 앱상에서 대시보드, 클라우드 운영현황, 모니터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 서버의 목록 및 상태 정보와 성능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서버에서 설정된 경보 항목 목록 확인, 오류 경보 로그 확인, 지원 센터와 A/S 요청 세부 정보 등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.

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“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시 비용 부담이 큰 상황인데 이번 이벤트로 경제적인 클라우드 도입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”며 “디딤365는 클라우드 여정의 동반자로 철저한 웹사이트 관리와 향상된 디딤나우 모바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기사 바로가기 > https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1&oid=030&aid=0002870258